2015.04.11 15:58
지난 달도 그러더니 업무가 과중한가-_-;
제일 중요하고 비싼 제품인데 황당하네요. 같은 브랜드라 착각한건지.
영맹은 그저 웁니다ㅠ_ㅠ
원하는 건 지네 실수니 원래 물건 배송해주고 가져가는건데 글쎄요....
환불이 확실한데 환율 때문에 어쩔수없이 제쪽에서 조금 손해가 있지않나요?
밖이라 이따 귀가 후 번역기 돌려 메일 보내야겠습니다.
왜 쟤네 실수인데 내가 손해보는 기분일까요 흑흑.
2015.04.11 16:16
2015.04.11 16:18
2015.04.12 23:04
감사합니다.
덕분에 메일 보내고 답변 받아서 잘 해결되었어요.
예전에는 한국 고객센터 메일이 답변이 없다고 해서 영메일만 생각했었는데 바로 되어서 다행입니다.
2015.04.12 11:04
2015.04.12 23:05
저도 잘못 보낸 상품은 회수하지 않겠다고 합니다.
가족 중에 복용하는 사람이 있어서 주려구요.
2015.04.12 11:21
2015.04.12 23:08
처음에는 그러고 싶었지만^^::: 바로 사과 메일오고 환불이나 리워드 포인트 적립해주겠다해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원래 구입했던 상품은 재주문 했고, 구매 금액은 리워트 포인트로 적립했으니 다음 주문 때 사용하면 되니까요.
2015.04.13 0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