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캐슬'의 충격적인 20회를 이미 겪고 단련되었기 때문입니다. ^_^

19회까지 잼나게 보던 드라마의 갑작스런 엄청난 추락으로 멘붕을 심하게 겪은 터라 이 정도의 결말 정도는...

특히 8시즌 들어서면서 서서히 망조가 보였기 때문에 기대치도 대폭 낮추었고, 이렇게 황당한 결말을 보여줘도 그렇게 당황스러울 정도까지는 아니었어요.


SNS의 멘붕 온 외국 친구들의 절규와 한탄도 이제 웃으면서 읽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왕겜의 결말이 이렇게 되었어도...저에겐 아직까지 용두사미의 1순위는 스캐입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게시판 규칙, FAQ, 기타등등 DJUNA 2013.01.31 302715
109223 한국당 정진석 "세월호처럼 완전히 침몰했다" [6] usetheself 2018.06.15 1623
109222 ‘한 달 후 대한민국’ 그리고 ‘한 달 후 최저임금’ soboo 2018.06.15 1079
109221 선거 접전 지역 [2] 가끔영화 2018.06.15 517
109220 요새 유튜브, 경기고 출신 원로들의 문재인 외교 훼방 [10] 겨자 2018.06.15 1927
109219 강력 하드코어 스포일러 버전 트윈픽스 잡담 [15] 로이배티 2018.06.15 1208
109218 김지운 인랑 1차 예고편 [13] 연등 2018.06.15 2134
109217 이런저런 일기...(프듀, 텍스쳐) [2] 여은성 2018.06.15 763
109216 상추로 100억 매출 등 대박 장사들 가끔영화 2018.06.15 951
109215 [trivia] 러시아 월드컵이 개막됐어요 [6] 프레데리크 2018.06.14 957
109214 [EBS1 스페이스공감] 치즈 & 옥상달빛 [1] underground 2018.06.14 384
109213 그림을 배우고 있어요 72 : 아가씨 [2] 샌드맨 2018.06.14 298
109212 류여해 '나는 이순신이다' [2] 가끔영화 2018.06.14 953
109211 [듀그모 33~34주차] 주제 : 숨겨진 주제, 물고기 ( 발제자 : 잔인한오후, 젤리야 ) [2] rusender 2018.06.14 284
109210 이재명은 역시 고소는 안한다는군요. [5] stardust 2018.06.14 2165
109209 전 사노맹 조직원이 100만 도시의 시장이 되다 [3] soboo 2018.06.14 1537
109208 [스포일러없음] 트윈픽스 3시즌까지 다 봤네요 [9] 로이배티 2018.06.14 834
109207 영화 유전 재밌네요. [15] 뻐드렁니 2018.06.14 1678
109206 선거결과 맞추기 불판의 승자 / 선거 단상 [12] 일희일비 2018.06.14 1152
109205 신지예 서울시장 (전) 후보에 대한 좀 쓸데없는 궁금증 [36] 빵팥단 2018.06.14 3018
109204 개표방송 네이버로 MBC꺼를 보고 있는데.... S.S.S. 2018.06.14 988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