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고 쪽지는 꾸준히 수집되고 있습니다.


- 관리자로 뽑히고 나서 쉬엄쉬엄 TFT 팀에게 쪽지를 보내 그간 무슨 일들이 있었는지 물어보았습니다.

- 현재 활동하고 계시는 TFT 팀은 제가 알기로는 없습니다. (혹시 있다면 쪽지를 부탁드립니다.)

- 전 TFT 분의 말에 따르면 이 게시판의 수정 사항들은 듀나님이 최종 결정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광고 추가도.)

- 2018년 이후 시네21로 서버를 옮기면서 관리를 시네21이 전담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최근 게시판의 변형 상황을 보면, 꾸준히 광고를 어디에 넣을지 고심하며 여기 저기를 실험적으로 수정하고 있는게 아닌가 합니다.

- 듀나님도 '저 역시 기술적인 것은 완전히 손을 놓은 상태'라고 하셨습니다.


- 제가 맡은 역할은 신고 쪽지의 관리와 게시판의 공지 관리 정도이지만 광고가 늘어나는 것에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 웹사이트 버젼에서 댓글 사이를 차지하는 광고의 빈도가 너무 높은게 아닌가 듀나님께 문의하였습니다.

(- 왠지 그 이후 댓글 사이의 광고 삽입은 보이지 않는데 반영된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선택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적어도 게시판의 광고 배치 의사결정의 흐름이라도 요청한다. / 하지 않는다.

- 듀나님께 요청하여 허락한다면 시네21 담당자와 이메일을 주고 받아 정보를 취득한다. / 하지 않는다.

- 현 상태를 유지한다.


요청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잔인한오후는 개인 계정입니다. 신고 쪽지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신고할 거리가 있으면 이 앤시블 계정으로 보내주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게시판 관리 원칙. 엔시블 2019.12.31 1547
공지 [공지] 게시판 규칙, FAQ, 기타등등 DJUNA 2013.01.31 307655
1 잡담 [14] 가끔영화 2011.06.06 1598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