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좋네요

2010.08.26 23:39

푸른새벽 조회 수:4390

 

마트에서 계산할 때 포인트 카드 있냐고 물어볼 때마다 귀찮아서 그냥 없다고 하는 편입니다.

가끔 OK캐쉬백이 생각나 포인트 카드를 내밀지만 0.1%의 적립률. 보통 마트에 갈 땐 7~8만원 정도를 쓰는데

포인트 적립은 100원도 안되니 이건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생각보다 역시나 하나마나라는 생각이 앞섭니다.

 

홈플러스는 가끔 가도 아예 적립카드가 없기에 그냥 오곤 했는데 아까는 계산하시는 분께서 없다니까

안가져왔으면 전화번호로 적립해주신다고 하기에 아예 없다고 말했더니 그럼 하나 만드실 거냐고 권유.

살짝 짜증이 일 정도로 귀찮아져서 퉁명한 목소리로 적립이 몇 %되는데요? 라고 물었습니다.

적립률이 낮아서 할 생각 없다고 얘기할 심산이었죠.

 

그런데 점원분 왈. "구매액의 0.5% 적립돼요." 그 말을 듣는 순간 '읭? 그렇게나 많이?'라는 생각이 들어 바로 만들어달라고 했습니다.

귀찮고 퉁명스런 제 말투는 금새 싹싹한 목소리로 바뀌어서 "아니, 이마트랑 롯데마트는 0.1% 밖에 안해줘서 적립하나 마나더라고요.

근데 여기는 되게 많이 해주네요? 와. 몰랐어요." 막 이렇게 점원분과 수다까지...;;

계산하고 영수증을 보니 40,190원어치 샀는데 구매포인트 200점에 추가포인트 195점 해서 395점이나 적립.

이마트였다면 무려 40만원어치 쇼핑을 해야 적립되는 포인트입니다. 와. 이거 부자된 거 같아서 기분 좋네요.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