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으로 부자가 되는 것에 대한 책입니다.


서문이랑 목차만 읽었어요.


http://book.naver.com/product/go.nhn?bid=6604371&cpName=bookpark&url=http%3A%2F%2Fbook.interpark.com%2Fgate%2Fippgw.jsp%3Fbiz_cd%3DP14182%26url%3Dhttp%3A%2F%2Fbook.interpark.com%2Fproduct%2FBookDisplay.do%3F_method%3Ddetail%26sc.prdNo%3D211104182


서문 - 미리보기




부를 경멸하는 태도를 보이는 사람은 신용할 수 없다.

부를 얻는 것에 절망한 사람이 부를 경멸하는 것이다. - 로저 베이컨(중세철학자?)



로저 베이컨을 인용하면서 책을 시작하는데 의도는 뻔합니다.


"한국에서 부동산으로 부자된 사람을 경멸하지 마라. 니네가 못해서 그럴뿐이다. 찌질이들아"




서문에서 가장 재미있는 부분을 발췌하면


"하지만 내가 이 책에서 소개하는 대한민국의 부동산 부자들은 영국 신사보다 더 멋쟁이들이다. 이들은 부자에 대한 편견을 가진 것이 미안해질 정도로 정직한 노력으로 부자가 된 사람들이다. 또한 자신의 이름을 내세우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며, 절세는 알아도 탈세는 전혀 모르는 아름다운 부자들이다."



"나는 평범하게 시작한 그들이 어떤 과정을 거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 부동산 부자가 되었는지를 들려줌으로써 강력하게 동기를 부여해서 행동을 이끌어내는 데 초점을 두었다."


"이 책은 가진 것 없이 시작해서 대한민국의 1% 부동산 부자, 일명 '강남 부자'로 자수성가한 사람들의 성공 이야기다. 또한 종잣돈이 부족하다거나 먹고살기도 힘들다는 핑계를 대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부자가 되고 싶다는 꿈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던 사람들의 휴먼 스토리다."



허허 그러시면서 땅값 올려줄 당에 투표하실라나.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