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는 여기서 하시면 되고요.


http://home.jtbc.co.kr/Vod/VodView.aspx?epis_id=EP10015125




앞코너는 이철희,강용석, 김구라 셋이서 mb의 행보, 김정은과 대북 정책, 핵우산 등에 대한 이야기,


노현정, 박상아의 비리로 알게 된 외국인 학교의 입학 비리, 남미국적 취득방법, 설립 방법, 설립 후 본전 뽑는 방법 등.


이 코너에선 강용석이 발군이였네요.


특히 외국인 학교, 핵우산 쪽에서 이빨 잘 터네요.






뒷코너는 에피타이저는 7번방의 비밀 천만에 대해서 노가리 좀 까고,


메인디쉬로 정글의 법칙 조작 논란으로 본 리얼버라이어티.


사실 나온 이야기는 이 게시판이나 타게시판에서 나온 이야기에서 더 발전되지는 못한거 같아요.


다만 방송에서 인터넷 게시판에서만 하던 이야기를 한번 짚어준다는데서 재미가 있었네요.




그리고 김구라가 아빠 어디가 1회 녹화가 끝난 회식 자리에 갔었다는군요.


김유곤 피디와의 친분으로다가.(명랑히어로 피디였죠. 그 인연.)


그때 분위기로는 아이들이 통제대로 안되서 망했다는 분위기였다고.

(원래 짜놓은 구성안이 있었지만, 뜻대로 안됐다고.)


근데 그게 바로 '리얼'이 되면서 터진 게 아니겠냐 하면서 피디도 예상못한 성공이 아닌가 하는 이야기를 하더군요.


그러면서 공개한 '아빠 어디가'의 대본.


패떳류의 대본에 비하면 진짜 단촐한 피디멘트, 게임 소개 정도외에는 전무한 대본이더라고요.





이게 바로 패떳류 대본.


aLxPJvp.jpg





p.s 썰전 3회는 3월 14일날 합니다. 7일은 wbc 중계 관계로 쉰다네요.ㅠㅠ


참고로 3회는 앞코너는 뭘로 할지 모르겠고, 뒷코너는 종편에 대해서 이야기하는거 같더라고요. 


예고만 봐서는 자극적이기만 하다, 아직도 종편이 뭔지도 모른다, 시청률 안나오고 있다 같은 아픈 부분을 건드리는 발언도 나오는거 같더라고요.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