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신규 가입할 때 진행해야 하는 이메일 인증과 잃어버린 암호 변경을 요청하는 이메일이 발송 되지 않는 상황을 확인했습니다. 아마도 제로보드 시스템 내의 메일링 서비스가 정상 작동되지 않는 상태로 보입니다. (시스템상으로 메일링 서비스를 확인하지 못했으므로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DJUNA님께 상황을 전달 했고, 현 상황을 공지하는게 좋겠다고 하여 지금과 같이 공지를 작성합니다. 


정리하자면 현재 신규 회원가입도, 임시 비밀번호 발급도 불가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계정을 소중히 관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주요한 정보이므로 8월 말까지 공지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