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게의 인피닛 덕후님들은 아래 영상들을 학습합니다.


며칠 전 데뷔 첫 콘서트를 일본에서 했다는데, 관련 영상들입니다.

인터뷰도 있고 무대 준비 하는 모습도 있고 무대에서 오글오글 팬미팅 놀이하는 장면도 있고 그냥 무대 장면도 있고 뭐 그렇습니다.

물론 전 인피닛의 노래를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건 거의(?) 보지 않았습니다. 정말입니다. 전 진지합니다(...)


참고로 한국 방송에서 할 때보다 좀 더 제대로 라이브를 하는데, 꽤 잘 하는 편입니다.



2:52 경에 다시 돌아와 무대가 나오구요. (참고로 이건 지누가 만든 곡이죠. 지누션 말고 왜 그 지누 있잖습니까.)



1:38 경에 B.T.D (전 이런 식의 제목 센스가 정말 싫습니다;)

8:28 경에 She's back

그리고 윗 곡에 바로 이어서 Nothing's over 무대가.



3:35 경에 마음으로... 라는 노래가 나오는데 전 난생 첨 들었네요; 별로 제 취향은 아닙니다.


일단 멤버들이 일본어를 거의 못 하니 본격적으로 활동하려면 시간이 좀 필요할 듯 싶습니다.

사실 어지간히 잘 나간다는 그룹들은 죄다 외국 진출하느라 정신 없는 이런 시기에 국내에 집중해서 덕후 파워나 끌어 올리는 게 나을 것 같긴 한데.

뭐 그런 건 회사에서 알아서 잘 하겠죠. 왜 내가... -_-;;


우현군은 생김새나 노래하는 모습을 봐선 좀 진중한 이미지란 느낌이었는데 이걸 보니 입만 열면(...)

성규군이 의외로 인기가 많은 것이 놀랍습니다. 처음 나와서 짭재범이니 가카 닮았니 하는 얘기들 들을 땐 참으로 안타까웠는데 말이죠.

그리고...


뭐가 그리고야!!! (버럭)


그만하겠습니다.

이제 정말 당분간 아이돌 얘긴 쉬겠어효. orz


+ 신곡 Paradise 안무 영상 추가합니다.



비주얼 담당 엘군 중심 촬영이긴 한데 전 그 옆에 보이는 동우군이 볼 수록 폼 나고 괜찮아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근데 뮤직비디오를 보고 예상했던 대로 정장 컨셉이로군요.

정장 덕후인 와이프님의 격한 반응이 그려집니다. orz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