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스케쥴 변경 때문에 주말에 쪽지를 보냈으면 월요일 업무가 시작된 이후에는 답이 와야할텐데

 답도 없고... 다시 아무리 쪽지를 보내도 묵묵부답...

 

 전화는 업무 시작된 이후 다섯시간 째 통화량이 많아서 연결이 안된다네요 곧 있으면 업무시간 끝날텐데...

 

 통화량이 많으면 회선을 늘이든지

 인터파크 정도면 제법 큰 기업일텐데 왜 일처리를 이딴 식으로 하는지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항공권 스케쥴 픽스가 안되면 다른 스케쥴을 진행할 수가 없는데 지금 몹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터파크 투어 되도록 이용하지 마시길

 

 저도 두번 다시는 이용 안할 겁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