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쉬->루카스 후드가 15년형을 받으면서 지켜냈던[연인 캐리랑 훔쳤던 래빗 소유]다이아몬드는 죠브가 팔러갔다가  유리조각인게 밝혀졌고 일당들은 막막해집니다.

진짜 루카스 후드의 아들 제이슨 후드는 조직의 돈을 훔쳐 도망가다가 킬러에게 잡혀 끌려갈 뻔하는데..루카스 후드가 구해줍니다..

그리고는 캐나다로 새 신분을 가지고 도망가게 도와주는데..떠나기 전날 밤 제이슨은 레베카[카이 프록터의 조카]랑 엮여서 섹스하다가 카이에게 잡혀서 죽임을 당합니다.

루카스는 모텔방에 제이슨을 찾으러 갔다가 구석에 떨어진 진짜 루카스 후드의 시계를 보고 뭔일있었는지 짐작하고 바 주인 슈거를 통해 카이가 제이슨을 잡아간 걸 유추합니다.

루카스는 이번에야말로 카이를 쳐내겠다 결심하고 카이의 돈줄인 스트립 클럽부터 흔들면서 카이의 범법행위에 관해 이야기해줄 사람을 찾는데..

카이가 섹스하고 싶을때마다 쓰는 여자인 줄리엣이 루카스를 찾아와 카이의 마약 사업에 대한 것과 집안 내에 숨겨진 물건에 대해 이야기해주고..

루카스는 마약제조공장은 직접 캐내기 어려우니까 일부러 폭파사고를 내버리고, 카이의 집에 들어가 지하실에 몰래 잠입해 비밀의 방에 숨겨진 중화기들을 발견합니다.

그덕에 카이는 불법무기소지죄로 잡혀들어갑니다.

 

캐리는 교도소에서 나온 이후 집에 들어가지 못하고, 남편은 매일 스트립클럽에 가서 술에 쩔어오는데..그 와중에 막내 아들이 천식 증세가 심해져서 병원에 실려가고..좀 더 비싼 약이 필요하단 걸 알게 됩니다. 캐리는 죠브랑 강도질을 준비하고..그 와중에 신고를 받고 닥친 루카스랑 부딪히긴 하지만 잡히지 않고 돈을 마련합니다. 몰래 집에다 두고 가려는데 정신차린 남편이 캐리에게 같이 저녁먹자고 잡고..캐리는 그나마 가정의 평화를 회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루카스는 여자 부보안관 시오반이랑 엮인 상태입니다..

 

트루 디텍티브>유력 용의자인 레지 러두의 파트너를 미행해서 레지 러두의 마약제조시설을 찾아간 둘[마티,러스티]은 쉽게 두명을 제압하는데..거기에 유괴된 아이들이 있었고..그걸 본 마티가 돌아버려 레지를 쏴죽여버립니다. 그리고 그걸 본 한명도 도망가다가 지네가 방어용으로 심어둔 지뢰에 사라지고..일단 그래서 러스티는 현장을 정당방위 현장으로 꾸미고..아이들을 구해서 이 모든 상황이 정당하게 처리된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그래서 영웅시된 두 사람[특히 마티는 영웅중의 영웅으로]..그런데 그 이후 마티는 또 한번의 바람을 다시 피다가 부인한테 걸리고..부인은 러스티를 찾아와 유혹해서 러스티가 자기를 범하게 합니다. 그리하여 마티의 가정은 깨지고..열받은 마티는 러스티를 죽어라 패고..러스티는 경찰을 관둡니다..그 후 현재 시점..현재 시점에선 주 경찰은 연쇄살인이 벌어진 현장마다 나타난 러스티가 범인이라고 단정짓고 정보를 마티나 마티의 전부인에게서 캐려하지만 실패하고..마티는[역시 경찰을 은퇴하고-어떤 미친놈이 자기 아기를 전자렌지에 돌려버린 사건때문에 진력이 나서-사립탐정일을 하는]자기를 찾아온 러스티를 따라가 러스티가 수사한 걸 보게 됩니다..러스티는 경찰이었을때 부탁받고 대신 심문하던 피의자가 니네가 잡은 범인은 진범이 아니다라는 말을 해서 그때부터 레지 러두 사건을 다시 캤고..거기에는 남부 못사는 지역에 교회와 연관된 사립학교 시설의 선생들이 연관되어있다는 걸 밝혀냈습니다..경찰을 관두기 전까지 그 시설의 우두머리였던 목사를 캐왔고..7년이 지난 후에도 계속 진범을 찾아 헤매던 중..피의자들이 공통적으로 말하던 얼굴 아래에 상처가 심한 남자에 대해 찾다가 둘은 자기들과 예전에 같이 근무했던-지금은 다른 주의 경찰간부가 된 인물을 찾아가고..그 사람이 뭔가 숨긴 걸 알게 되자 마티와 러스티는 경찰간부의 관할이 아닌 지역으로 그를 유인해서 잡습니다.

 

더 팔로윙-전 화에서 라이언의 조카 맥스에게 미행당하던 지젤은 결국 라이언과 맥스에게 붙잡혀 릴리의 아들 루크를 만나기로 한 장소를 알려줍니다. 라이언이 그 장소로 가버리자 틈을 타 맥스를 때려눕히고 장소로 향하는 지젤..라이언은 현장에서 친구랑 같이 나타난 루크를 제압하려다 실패하고 때마침 지젤까지 합류한 3명에게 쫓깁니다. 그러다가 루크를 제외하고 두명을 죽이는데 성공한 라이언..그리고는 루크까지 제압합니다. 라이언은 루크를 통해 릴리에게 연락해서 루크와 조 캐롤을 바꾸자고 하고..릴리는 조 캐롤을 중독시켜서 가둬놓은 뒤 일반인을 잡아다가 협상자리에 나타납니다. 어차피 이들은 조 캐롤이 아닌 일반인이 죽는 것도 데미지라는 걸 안 릴리는 결국 루크를 돌려받는데 성공하지만..일이 잘못되서 루크는 다시 붙잡히고..웨스턴에게 죽기 직전까지 얻어터집니다. 릴리는 어쩔수없이 후퇴하려고 조 캐롤을 챙겨서 비행기 타러[범죄자 인도 조약이 체결되지 않은 나라인 베네수엘라]가려고 하는데..조 캐롤은 그 와중에 뭔가 이상한 낌새를 차린 엠마의 도움을 받아 먼저 도망쳤습니다. 자신의 영혼의 짝인 줄만 알았던 조에게 배신당한 릴리는 아들을 잃은 상실감까지 겹치고..그래서 라이언 하디에게 타격을 주고자 맥스를 납치합니다. 맥스가 납치되자 루크에게 가서 범인이 누구인지 알게된 라이언은 불굴의 의지로 범인이 살인을 저지르기 위해 간 오두막까지 찾아갑니다. 그와중에 맥스는 범인을 열받게 해서 지붕에 매달린 자기 근처로 오게 한 다음 제압해서 도망치는데 성공..라이언과 웨스턴은 숲속으로 도망간 맥스를 찾아 헤매고 결국 위험한 순간에 라이언이 범인을 죽여버립니다. 맥스가 구출되고 모든 게 다 정리된 줄 알았는데..릴리는..웨스턴의 아버지를 찾아가 죽여버리는 동영상을 라이언에게 전송하고..웨스턴은 절망합니다. 한편 조 캐롤은 FBI내 지인의 도움으로 도망쳐서 또 다른 사이비집단을 찾아가 일원이 되길 간청하는데..교주는 새로 합류하고자하는 이들 앞에서 제의를 펼치고..제물로는 엠마가 잡혀갑니다..엠마는 양쪽 팔을 베이고..엠마에게서 흐르는 피를 교주는 퍼마시고 신도들은 열광합니다..조는 뭔가 잘못됐다는 생각을 하는데..

 

How I met..아직도 결혼식도 근처에 안 갔고..결혼식 다음날 시카고로 떠나기로 한 테드가 "엄마"랑 어떻게 엮이게 되었는지 안나왔는데..에피소드는 3개 남았어요

 

수퍼내추럴..샘은 딘이 자기를 속여서 천사에게 빙의당하게 둔 걸 삐져있고..그래서 둘은 애매한 사이인데..천국은 여전히 메타트론이 잠가둔 상태..추락한 천사들 중 가장 급진적 파벌이었던 바돌로뮤 그룹의 수장 바돌로뮤는 캐스가 죽인 상태..뭐 별다른 스토리 진전 없어요..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