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

2017.12.30 23:07

가끔영화 조회 수:2233

2007 년 - 뉴욕 - Mirando 회사의 CEO 루시 Mirando는 회사의 발표 기자 회견을 보유하고 루시는 슈퍼 돼지가 칠레의 농장에서 발견 된 후, (26 개)과 유사한 동물 복제와 Mirando 경우 각 나라에 보내진 설명 "슈퍼 돼지 프로젝트를." 지사가있다. 지역 농부들은 그들의 동물에 따라 각 동물을 키우라는 지시를받습니다. 10 년 후, 동물 TV의 성격을 지닌 Dr. Johnny Wilcox가 최고의 수퍼 돼지를 누가 경제적 인 식량 원으로 키웠는지 판단 할 것입니다.

10 년 후 - 노인 농부 희 봉 JOO는 대형 동물과 가장 친한 친구가되었다 그의 손녀 Mija와 Okja라는 자신의 슈퍼 돼지, 상승 계속 - 한국. Dr. Johnny는 Mirando 대표 인 Mundo Park와 카메라맨과 함께 Hee의 집으로 산을 올라갔습니다. Dr. Johnny는 10 년 콘테스트의 우승자 인 Okja를 선언합니다.

희은 개인적으로 손녀에게 Okja를 구입할 수 없다고 시인하며, 동물은 미국으로 다시 운송 된 후에 고기를 위해 도살되기 위해 운명을 부린다. 희은 미자에게 단단한 금 돼지 동상을 위로로 전합니다. 할아버지의 시위를 통해, 미자는 Okja를 구하기 위해 서울로 떠납니다.

미자는 서울의 미란도 사무소에 침입합니다. 불만을 품은 직원 인 김 우석 (Kim Wooshik)의 운전으로 문도는 반 트럭에서 건물 밖으로 Okja를 호송합니다. Mija는 트럭을 타고 달리고 트레일러에서 뛰어 올 수 있습니다.

활동가 그룹 동물 해방 전선 (ALF)을 대표하는 Jay, K, Blond, Silver, Red는 자신의 트럭을 사용하여 Mirando 트럭을 멈추게합니다. ALF 팀은 터널에서 느슨해지면 Okja를 채집하려고 시도하지만 Okja는 Mija와 함께 도망갑니다.

Okja는 도망가는 동안 그녀의 편에 충돌하기 전에 지하 쇼핑 센터에서 혼란을 야기합니다. ALF는 군인들이 도착할 때 Okja를 보호합니다. ALF 팀은 궁극적으로 트럭에서 Okja와 Mija와 함께 탈출합니다.

Kay는 영어와 한국어 간 번역을 통해 Mija에게 Mirando가 Okja를 실험용 테스트를 위해 New Jersey의 Paramus에있는 지하 실험실로 되 돌리고 싶어한다고 설명합니다. Jay는 Okja가 육종이 아닌 유전 적 개조를 통해 만들어졌으며 ALF는 Mirando가이 새로운 고기 원천을 어떻게 재배했는지에 대한 거짓말을 폭로하려고합니다. ALF는 Okja의 블랙 박스 태그를 해킹 된 장치로 전환하여 실험실 내부의 Okja에 대한 비디오 증거를 기록 할 계획입니다.

ALF의 윤리 때문에 Jay는 미자의 임무 수행을 위해 오카 (Okja)를 탈환 할 수있는 권한을 요청합니다. Mija는 Okja가 산으로 돌아 가기를 원한다고 응답합니다. K는 Mija의 대답을 오역하고 Mija가 임무에 동의한다는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줍니다.

활동가들은 트럭을 다리에서 멈추고 아래 물속으로 뛰어 들아 탈출합니다. 경찰을 추격하여 오카를 탈환하고 강제로 미자를 체포합니다.

Lucy Mirando는 비밀리에 Lucy를 그녀의 파렴치한 쌍둥이 형제 인 Nancy 및 다른 임원들로 대체하려고 계획중인 Frank Dawson과 상황을 논의합니다. Mija의 부정적인 프레스 Mirando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는 한국 정부에 의해 날라하고 대응하기 위해, 프랭크와 루시 Okja와 함께 사진 찍기 재결합을 위해 미국으로 Mija을 가져 홍보 계획을 마련.

Okja가 미국에서 포로로 돌아 오면 Johnny 박사는 Alfonso라는 슈퍼 돼지와 교미하도록 강요합니다. 그들의 감시 비디오 피드를 모니터링하면서 ALF는 영상에서 소름 끼치게됩니다. K는 Mija가 임무에 동의한다는 거짓말을 고백해야합니다. Jay는 화가 나서 ALF에서 K를 뛰기 전에 K를 이겼습니다.

Dr. Johnny는 Okja의 고기 샘플을 추출합니다. 맛 - 테스터가 고기에 새로운 감각을 선사하고 인기있는 히트가됩니다.

미란도 대표단의 측면에, 미자는 뉴욕에 도착합니다. Jay는 Mija의 호텔 방으로 몰래 들어 와서 사과했다. 그는 또한 미자가 Okja의 공개 발표에서 그녀와 재결합하기 위해 무대에 올 때 Okja를 구할 것을 약속한다.

기념 퍼레이드 후 Johnny 박사는 Lucy Mirando를 모인 군중에게 소개합니다. Luja는 Okja를 발표하기 전에 Mija를 무대로 환영합니다. 그러나 Okja는 눈에 띄게 낙담 해 있으며 Mija의 존재에 긍정적 인 반응을 보입니다.

ALF는 Okja의 강제 메이트 및 고기 추출 장면을 재생하여 Johnny 및 Mirando 박사를 공개적으로 깎아 내면서 프리젠 테이션의 비디오 피드를 이어받습니다. 그 집합은 혼돈으로 분출한다.

무장 한 경비원은이 전투에서 Okja를 탈환하고 대부분의 ALF 활동가들을 구속합니다. 낸시 미란도는 그녀의 부끄러운 여동생 인 루시 (Lucy)로부터 회사를 장악하여 미란도 (Mirando) 사를 스캔들로 넘어 가게했다. 낸시는 즉각 모든 수퍼 돼지를 생산에 투입하도록 명령합니다.

K는 Jay와 Mija가 잡히지 않도록 제 시간에 도착합니다. K는 Jay와 Mija를 도살장으로 보내 Okja를 구출했습니다. Mija가 Okja를 렌더러로 안내하지 않게하기 전에 Nancy Mirando와 Frank Dawson이 무장 한 경비원과 함께 도착합니다. 제이와 케이가 체포됩니다.

Mija는 Okja의 석방을 호소합니다. 낸시는 자신이 단지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Mija는 할머니가 Nancy에게 준 금 돼지 동상을 던져서 Okja를 사달라고합니다. 낸시는 제안을 받아들입니다. Mirando 팀은 Mija를 무료로 Okja를 데리고 떠납니다.

도살장에 보내지는 수퍼 돼지 펜을지나 가면서 아기 수퍼 돼지가 울타리에서 밀려 난다. Okja는 입안의 도살장에서 동물을 밀수입합니다. Mija, Okja 그리고 아기 수퍼 돼지는 궁극적으로 희 봉 주와 재회하는 한국 산으로 돌아 간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