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일러스는 미스틱 폴즈 마을 사람들 전부를 세뇌시켜서 캐서린을 찾게 만들고..맷과 제이미가 그녀를 데려간 곳까지 쫓아가는데..맷은 사일러스의 최면에 안 걸리고..사일러스는 맷의 머리를 통해 자기를 쫓는 집시가 있음을 알게 됩니다. 

 

사일러스는 그 와중에 친히 엘레나의 학교를 방문, 엘레나를 세뇌시켜서 급히 달려온 데이먼-사일러스가 엘레나를 찾아온 걸 알고 후다닥-을 거의 죽이게 만듭니다.

 

결국 엘레나는 스테판이 사일러스를 묻은 게 아니라 오히려 당했던 걸 알게 되고..학교고 뭐고 시동생부터 살리려 갑니다.

 

사일러스는 제이미와 캐서린의 협공으로 캐서린을 놓치고..오히려 집시가 찾아와 그를 위협하려는 찰나..집시의 동료로 같이 옆에 서있던 여자가 집시를 찔러죽입니다. 자기는 집시쪽이 아니고 다른 계획이 있다면서요..

 

데이먼이 스테판의 수색을 부탁한 보안관[캐롤라인엄마]이 데이먼이 갇혀있는 것으로 보이는 금고가 몇마일 멀리에서 밀려와있는 걸 발견하고 데이먼과 엘레나를 불러오는데..데이먼이 금고를 열자..거기엔 목덜미가 물린 사람시체가..

 

스테판이 아무래도 폭주모드로 돌아당기고 있는 듯합니다..

 

그 와중에 캐럴라인은 미생물학을 가르치는 이 대학교의 교수가 뭔가 수상쩍음을 느끼고..그녀에게 마음을 갖고있는 남학생을 이용해서 교수집단이 뭔가를 꾸미고 있단 걸 알게 됩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