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 절차 변경

2022.08.15 12:14

엔시블 조회 수:823

현재 아이디 신규 가입 후 이메일 인증이 불가능하므로 DJUNA 님께서 이메일로 가입 요청서를 보내는 것으로 이메일 인증 절차를 변경한다고 하셨습니다. 가입하시고 싶은 분들은 일단 회원 가입을 하신 후 직접 기입한 이메일에서,다음과 같이 요건을 맞춰 DJUNA 님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메일 주소는 홈페이지 하단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 간단한 자기 소개. 학교, 직장, 본명 그런 것 필요 없습니다. 그냥 자신에 대해 말하고 싶은 것만 적어주세요.


(2) 우리에게 소개하고 싶은 이미지 하나를 올려주세요. 동영상도 괜찮습니다. 


(3) 가장 최근에 보신 영화는 무엇입니까. 그 영화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 또는 가장 싫었던 부분이 무엇이었는지 적어주세요.


(4) 영화화하고 싶은 책이나 실화를 골라서 간단한 내용과 캐스팅 아이디어를 적어주세요. 


(5) 아무 영화인이나 골라 그 사람에 대해 원고지 2장 이상으로 적어주세요. 객관적인 지식이어도 좋고 개인적인 감상도 좋습니다. 


---- 

현재 신규 가입할 때 진행해야 하는 이메일 인증과 잃어버린 암호 변경을 요청하는 이메일이 발송 되지 않는 상황을 확인했습니다. 아마도 제로보드 시스템 내의 메일링 서비스가 정상 작동되지 않는 상태로 보입니다. (시스템상으로 메일링 서비스를 확인하지 못했으므로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DJUNA 님께 상황을 전달 했고, 현 상황을 공지하는게 좋겠다고 하여 지금과 같이 공지를 작성합니다. 정리하자면 현재 신규 회원가입도, 임시 비밀번호 발급도 불가합니다. 상황이 변경되면 새로운 공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 8. 15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