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 산 데나가 죽음을 맞이하며 만불짜리 라미아 퇴치 이벤트는 끝납니다. 

그러나 람 자스는 크리스틴에게 염소에 라미아의 영혼이 들어갔을 때 염소를 죽이지 못했기때문에 라미아는 여전히 정해진대로 오늘 밤이 지나면 크리스틴을 찾아올 것이라고 말합니다. 죽음을 피할 수 있는 오직 하나의 방법은 가누쉬 부인이 크리스틴에게 준 단추를 누군가에게 양도하는 것. 소유권이 바뀐다면, 그 사람은 다시 3일간 라미아에게 고통을 받고 지옥으로 끌려가겠지만 크리스틴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단추를 편지봉투에 넣고 누구에게 그 단추를 줄 것인지 크리스틴은 고민에 빠집니다. 회사에서의 경쟁자 스투에게 넘길까도 생각했지만, 결국 람 자스를 다시 찾아 죽은 가누쉬 부인에게 단추를 되돌려 줄 수 있는지 물어봅니다. 람 자스는 육체가 죽었더라도 영혼은 어딘가에 존재하기 때문에 불가능하지 않으니 해보라고 합니다.


크리스틴은 가누쉬 부인의 무덤을 파고 시체와 사투(?) 끝에 편지 봉투를 가누쉬 부인에게 넘깁니다.


새로운 아침을 맞아 남자친구와 여행을 가기 위해 크리스틴은 기차역으로 갑니다.


남자친구를 만난 순간 남자친구는 크리스틴이 차에 단추가 담긴 편지 봉투를 놓고 갔다고 말합니다. 단추가 담긴 봉투 대신에 크리스틴이 이 전에 남친에게 선물로 준 1929년에 발행된 쿼터가 들어있는 편지 봉투를 바꾸어 가져간 것이었습니다. 


크리스틴이 그 말을 듣고는 사색이 되어 플랫폼에서 뒷걸음 치다가 철로 위로 떨어지고, 영화 도입부에서처럼 철로 아래 지옥문이 열리고 악마의 손이 크리스틴을 지옥문으로 끌어들입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