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큐브 엔터테인먼트 트윗으로 유출(이라고 적고 '공개'라고 읽습니다)되었다는데.


곡명이 무려 '전쟁과 평화'라고.

예전에 'Fiction & Fact' 라고 내걸고 'Fiction'이란 곡과 'Fact'라는 곡을 내놓은 적 있으니 노래 제목이 '전쟁' 이랑 '평화'가 될 수도 있겠네요.

'전쟁이야'를 외치던 엠블랙 생각이 나기도 하고.

'사랑과 전쟁' 생각도 나고.

하긴 뭐 '4885' 생각나는 노래 제목으로 활동중인 모 그룹도 있긴 합니다만. <-


어쨌거나 유월 말에 컴백 예정이랍니다.

유월 중순 2ne1과 칠월 초 티아라 사이에 끼긴 하지만 뭐 이제 자타공인 메이져 아이돌의 위치에 올라선지라 무난히 히트하리라 예상합니다.


+ 하반기쯤엔 허가윤과 전지윤의 유닛도 조직해서 활동할 예정이라고.


2.

카라가 관객 15만을 채우며 일본 순회 공연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마지막 공연은 극장 60 곳에서 생중계 되었는데 그것도 다 팔렸다네요.

확고하게 자리를 잡은 것 같아서 덕후로서 뿌듯하긴 한데 그럼 이제 국내 활동 일정도 좀 잡아 줬으면.

티비 프로 1위 너무 크게 신경쓰지 말고 1년에 두 곡 정돈 활동해줬음 좋겠어요. 더 나이 먹기 전에 샤방샤방 꽃순이 컨셉도 한 번 더 해 주고. ^^;


3.

카라 일본 콘서트 오프닝 무대로 데뷔했다는 에이젝스(=dsp보이즈)는 결국 국내 데뷔는 5월을 넘기는군요.

인피니트, 틴탑, B1A4, EXO에 B.A.P, 뉴이스트, BtoB 등등 신흥 & 신인 아이돌들이 산더미라 한 시라도 얼른 튀어 나와서 지분 전쟁을 해야할 것 같은데 너무 끈다는 느낌이;


4.

'헬로 비너스'가 꽤 반응이 좋은 듯한 분위기네요.

하긴 근래 나온 신인급 여성 아이돌 중에 비주얼 하난 확실하게 튄다는 느낌이니까요.

세상 일이 다 그렇지만 아이돌 장사란 게 타이밍도 참 중요한 것 같거든요. 앞으로 어떻게 키워질지를 두고 봐야겠지만 주력 상품인 애프터 스쿨이 부진에 빠져 있는 플레디스가 한 건 해낼 수 있을 것 같기도.


+ 뮤직비디오를 추가해봤습니다.




 아는 분은 이미 다 아시겠지만 이 팀이 실은 6인조입니다. 준비 다 해놓고 뮤직비디오 찍을 때쯤 다릴 다쳐서 안무에서 아예 빠졌는데, 이 영상을 보면 개인 컷에서 얼굴은 확인할 수 있네요. 과도한 뽀샤쉬로 인한 인물 왜곡은 감안하시고...;


++ 참고로 애프터스쿨은 여름쯤 컴백한다는군요. 레인보우도 그 때쯤 컴백이라니 한국에서 부진하다 일본에서 고생하고 돌아온 두 여성팀의 불꽃튀는 대결이(...)


5.

오늘은 좀 특이하게 하마터면 백일장 수상 후보에 오를 뻔한 어떤 학생의 감동의 작품으로 마무리해 보겠습니다.


- 남과 북 -


죽고 죽이고

싸우고 외치고

이건 전쟁이 아니야.


박고 치고

편을 나누고 싸우고

이건 게임도 아니야.


흑과 백, 아직 남과 북

끝이 나지 않는 전쟁.

둘로 나뉜 태양의 절망.


남과 북, 서로 만나고

손을 잡고 느끼며

함께 울고 웃고

닮아가고 서로 연결돼

돌이키고 싶다면


우린 더 이상

눈을 마주하지 않을까

소통하지 않을까

사랑하지 않을까


아픈 현실에

다시 눈물이 흘러

바꿀 수 있다고

바꾸면 된다고

말해요.


...아아 감동의 눈물이. ㅠㅜ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