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youtube.com/watch?v=50tyG2GG66c&embeds_referring_euri=https%3A%2F%2Ftheqoo.net%2F&source_ve_path=Mjg2NjY&feature=emb_logo

마케팅에 있어서 선수의 가치와 연결
올해 우리 팀의 특출난 사례가 이강인
나는 파리 역사를 잘 모르고 얼마나 많은 아시아 선수들이 뛰었는지 모름
이강인 영입에 많은 노력을 함
스포츠적인 것과 경제적인 것을 맞추려 함

그를 스포츠적으로 좋아하고 
감독의 눈에 든 선수

그러나 그가 마케팅과 다른 많은 부분에 미칠 임팩트는 몰랐음
지금 우리 사이트에 아시아에서 가장 많이 들어 옴
Sns의 위력


ㅡ 이적시장,풀어야 할 퍼즐:프로 축구 클럽의 모델링과 전략적인 구상

https://economie.pantheonsorbonne.fr/actualite/psg-sorbonne-anecdotes-photos-video-theorie-puzzle-retour-conference-luis-campos



J’ai beaucoup bossé pour l’avoir. La partie économique me disait de ne pas dépasser un certain prix. Sportivement je l’aime beaucoup, il rentre dans ce que le coach voulait. Mais je ne pensais pas qu’il aurait d’impact sur le marketing en Asie.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