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그냥 떡밥, 낚시에 가깝습니다.

하루 종일 집에 처박혀서 과제(?)만 하고 있었더니 글 제목이 저따위(...)로 나오네요. 용서를! ㅠㅜ;;


본론은, 카라가 11월 14일에 일본 정규 3집을 발매한다는 얘깁니다. ^^;

새 싱글 나오는 날짜랑 뮤직비디오 생김새(대체 그게 왜?;;)만 보고도 '이건 선행 싱글이 될 것이다!'라고 예언했던 덕후들이 있었는데. 참 위대하신 분들이네요.


그런데 이 날은 소녀시대가 정규 2집의 선행 싱글을 발매하는 날이고, 2주 뒤인 11월 28일에 정규 2집을 발매합니다.

(참고로 '선행 싱글'이라는 건, 정규 앨범 발매 전에 수록곡 중 한 두 곡을 뽑아서 싱글로 미리 파는 겁니다. 그리고 그게 그대로 정규 앨범 홍보 활동이 되는 거구요.)


대략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9월 26일 소녀시대 싱글 'Oh!' 발매.

10월 17일 카라 정규 앨범 선행 싱글 'Electric Boy' 발매.

11월 14일 소녀시대 정규 앨범 선행 싱글 'Flower power' 발매 & 카라 정규 3집 발매.

11월 28일 소녀시대 정규 2집 발매.


고로 양팀 배틀... 까진 아니어도 한국의 키보드 워리어st. 팬들에겐 어마어마한 떡밥이 되겠습니다. 하하. 

여담이지만 전 소녀시대에 걸겠어요. 


근데 두 팀 다 요즘 일본에서 참 격하게 달리네요.

카라는 솔로곡 모음 앨범을 바로 얼마전에 냈고 새 싱글에 이어 바로 정규 앨범. 게다가 콘서트 블루레이/DVD도 나온다고 하고. (게다가 한국 콘서트, 일본 콘서트가 따로입니다;)

소녀시대는 'Oh!' 싱글에 콘서트 블루레이, DVD내고 두 달만에 또 싱글 내고 정규 앨범.

뭐 저처럼 물론 일본 앨범은 사지도 않고 유튜브로 감상하는 팬들에게야 그냥 흥미로운 구경거리긴 합니다만. 갑자기 일본의 덕후들이 불쌍해지네요. 잔고가 남아날는지...;


암튼 요즘 일본에선 전반적으로 한국 아이돌 음악 인기도 하락세고, 영토 분쟁 때문에 분위기도 안 좋다는데 11월에 이렇게 두 팀이 빵빵 터져주면 과연 어떤 반응이 올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과연 제가 오늘 목표했던 과제를 다 끝낼 수 있을지도(...)



덤 1.



카라의 일본 신곡 뮤직비디오입니다.


덤 2.

사실 일본 앨범이야 어떻게 되든 전 카라가 예정(?)대로 연말 국내 활동만 해 주면 만족합니다. 하하하.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