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신고 버튼..

2011.04.01 08:13

가라 조회 수:2716

예전에 어느 분의 글에 '내 글에도 커플 신고를 당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라고 적은 적이 있어요.

하지만, 나이를 보나 여러가지 악(?)조건을 보나 일어나긴 힘들겠다 싶었습니다.

그런데,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커플이 되었습니다.

여친님도 듀게분이셔요. 누군지는 비밀~♥ . 부끄러우시대요. 하마터면 영구솔로라고 묘비명에 적힐뻔한 사람을 구원해 준게 왜 부끄러울까요. 칭송 받을 일이지..

 

작년에 제가 듀솔클 모임을 진행한적이 있어요. 그때 처음 만났습니다. 음.. 사실 그전에도 본적이 있답니다. 하지만 저는 기억이 안납니다.

그래서 '첫눈에 반했어요' 드립을 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두눈에 반한걸로 치고 있습니다..(응?)

 

다 죽은줄 알았던 내 안의 연애세포가 급속하게 증식을 하면서, 닭살짓에도 면역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부끄러움이 많은 여친님은 이런 닭살 짓에 대해, 둘이 있을땐 즐기면서 공공장소에서는 저한테 주먹을 보이며 '죽을래요?..' 라고 합니다..(...)

(상해보험이랑 생명보험 들어놔서 괜찮습니다. 10억짜리는 아니지만...)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살게요.. 라고 글을 쓰고 있었는데, 눈이 시려서 눈을 감았다 뜨니 창밖이 훤하네요.

아놔... 라디오에서 손석희가 '오늘 만우절이라고 거짓신고를 하면 최고 200만원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라고 합니다.

4월 1일 6시 56분의 일이었습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