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낭] 오늘 인기 가요 1위는

2011.10.09 17:31

로이배티 조회 수:3001

인피니트였습니다.



...진짜로;



증거 화면(?)은 아직 유튜브에 안 올라와서 생략하구요. ^^;


감사의 말을 할 때 안무가와 작곡가를 빼놓지 않는 걸 보니 본인들도 자신들 성공의 비결을 꽤 잘 파악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맘에 드네요.

그리고 뭣보다도... 멤버들이 '정말로' 놀라는 게 재밌고 맘에 듭니다. 아직 덜 뜬 아이돌을 구경할 때만 느낄 수 있는 재미죠. <-


뭐 어차피 온 누리에 1위를 골고루 뿌려 친목질하기로 유명한 세상 모든 아이돌의 벗 인기 가요이고 하니 근거를 따지는 것도 무의미하고 큰 의미를 부여할 필요도 없겠습니다만.

그래도 응원하는 입장에선 기분 좋고 1위한 사람들도 기쁘고 그런 거죠 뭐. 연속극 보다가 원하는 대로의 전개가 나올 때의 반가움 정도? ^^;


암튼 기념으로



방송 데뷔 무대 영상과.



무명 신인 시절 어둠의 영상.

('우리도 아이돌인데!'는 한국 아이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하고 넘어갈 수 밖에 없는 대사인 듯.)


그리고 오늘 것이 없으니 어제 무대 영상이나 올려 놓으며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은 하얀 정장이었지요.)


요즘 이 친구들 무대를 보면 이 놈들 이제 자신들의 인기가 와 닿나 보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표정에 자신감이 팍팍 붙었죠. ㅋ

이제 뜰만큼 떴으니 전 관심을 끊어도 되겠...;;



+ 덤으로. 지난 주가 활동 마무리라고 해 놓고선 아무 설명 없이 1주일 연장하고 오늘 또(?) 굳바이 무대를 한 카라의 어제 무대 영상입니다.



지금것 입었던 것들 중에 의상이 가장 낫네요. 맨날 에반게리온 초호기같은 옷만 입더니만.


그러고보니 어제, 오늘 가요 프로에 인피닛에 카라에 보이프렌드까지 줄줄이 나왔으니 이거슨 스윗튠의 전성 시대로군요. 하하;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