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대 정리하다 안 쓰는 화장품을 드릴까 합니다.

한 때 눈화장에 미쳐 마구마구 사모으다 요즘은 내내 안경을 쓰고 다녀 눈 화장을 할 일이 없네요.

아깝다고 갖고 있기엔 화장품도 상하는 물건인지라 저보다 유용하게 쓰실분에게 갔으면 해서 올립니다.

나중에 화장 할 일이 생기면 그땐 또 더 이쁜 놈들이 나올테니까요 ㅎㅎㅎ


1. 맥 싱글 섀도 2개: 2개를 같이 해야 이뻐서 묶음입니다.

1-1. retro-speck lustre(금색 펄)

1-2. sumptuous olive veluxe peral(올리브그린 펄) 


2-1. 맥 아이 크림베이스: peral frost

2-2. 디올 펜슬라이너 검정색: 남은용량이 2센치 정도로 몽당연필만해서 민망하지만;; 테스트 하시라고

2-3. 슈에무라 펜슬 깎이: 뚱뚱한 놈과 얇은 놈 둘 다 깎을 수 있는 것입니다.


3-1. 시세이도 붓펜 라이너: 겉에 글씨는 다 지워졌지만; 시세이도 맞구요. 리필을 따로 팔아 알뜰하게 쓸수 있습니다. 

지진 나기 전에 샀습니다. 뒤를 샤프처럼 눌러 쓰는 거에요. 색상은 완전 검정은 아니고 회색보다는 진하고 그렇습니다. 

제가 곰손인데 어렵지 않게 라인 그릴 수 있어요.

3-2. 에뛰드 아이리무버 새거 1 + 2번 정도 쓴 거 1: 오일층이 섞여 있는 것입니다. 민감하신 분은 힘들 수 있어요.


* 얼마 전에도 눈 화장품을 드린다고 올린 적이 있는데 짧은 시간 많은 분들이 메일 주셔서 고르기에 좀 난감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나름 3묶음으로 나눠 보고 살짝 조건도 있으니 생각해 읽어주세요(라고 쓰고 생각해보니 1번밖에는 생각나는 게 없네요 ㅋ)


1. 안경을 쓰시다 라섹이나 라식으로 새 세상을 만나시고 화장이 가능하게 된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눈화장 시작하고 싶은데 무작정 새로 사기엔 부담이 있어 고민하시는 분이요. 


2. 발송은 편의점 택배 착불로 보냅니다. 지방분이시더라도 최대 3천원 정도 나올 거 같아요. 

내일 사무실에서 뽁뽁이와 박스를 챙겨와(ㅎㅎ)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보내면 다음주 화요일, 늦으면 수요일에 도착 할 수 있습니다. 

느긋이 기다리실 수 있으셔야 해요.


3. 받으시고 고마워서 까자라도 사먹으라고 기프티콘 보내주실 분(뭐래;;;;..............농담입니다;;;)


* 답글 남겨주시고 쪽지로 듀게 아이디랑 받고 싶으신 물건, 간단한 어필 문구 ㅋㅋㅋㅋ 보내주세요.

내일 이 시간즈음까지 보내주시고 당첨자는 내일 중에 당첨! 쪽지 드리겠습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