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DRAMA]가십걸 0421

2011.05.16 21:45

라인하르트백작 조회 수:3936

가십걸 0421->댄은 세레나의 "우울증"으로 의심되는 병을 가진-외사촌 찰리의 저돌적인 접근을 받게 되고,찰리는 약을 복용안하면 급속도로 이기적 유전자가 발동해 주위 모든 여자들을 활용해서 자기가 맘먹은 남자를 찍는데 씁니다..심지어는 세레나도 이용되어지고..결국 빈약병을 발견한 루퍼스와 세레나,바네사까지 찰리에 대해 걱정하게 됩니다.

루이 왕자는 블레어를 얻기 위해 왕위계승을 포기한다는데..블레어는 뉴욕시내에 잭삼촌-척의-이 등장한 걸 보고도 척에게 달려가 알려줄만큼 척을 잊지 못했습니다. 루이는 블레어를 쫓아다니며 모든 사실을 알게 되고 블레어에게 자신에게 숨기는 거 없이 완벽히 보여주던지 아니면 정리하자고 결단력있는 제스처를 취합니다. 블레어는 고민에 빠집니다.

레이나는 잭 삼촌을 불러들여 자신의 어미니에 대한 사실을 감추려했던 척을 위협하려는데..잭 삼촌은 오히려 역으로 레이나의 아버지를 속여서 레이나의 아버지가 실수로 레이나의 엄마를 죽인 걸 알아냅니다. 척은 레이나에게 그 사실을 발설안하는 조건으로 레이나의 아버지를 뉴욕에서 쫓아내는데 성공합니다. 하지만 네이트의 입방정으로 레이나가 그 사실을 알게 되어 레이나와 아버지는 절연하게 되고,레이나의 아버지는 블레어를 유인해냅니다. 심지어는 블레어는 루이왕자에게 가야하는 상황임에도 척이 연관되어있단 말에 유인당하게 됩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