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좀 되서..팩트만 알려드리자면..

 

알렉스는 멜이 치프의 부인에게 위약이 가지 않도록 블라인드 테스트 자료에 손을 댄 사실을 알고 데릭에게 똑바로 말하라고 충고합니다.

데릭은 알렉스가 우여곡절끝에 아프리카에서 데려온-치프 레지던트가 되려고 괜찮은 프로젝트를 찾다가 애리조나가 원래는 아프리카로 날아가서 치료해야하는 아이들을 미국에 데려오는 무리수를 두는데 자기 돈을 투자하는 바람에 거의 파산직전까지 몰리지만, 시한부 인생이었던 부잣집 할머니 환자와 멋진 딜을 성공해서 결국 성공적으로 아프리카 아이들을 데려온- 하나를 입양하려 합니다. 멜은 알렉스가 위협했던 말때문에 쫄았다가 갑작스런 그의 제의에 깜놀하지만 입양을 동의합니다. 입양에 필요한 조건인 정식 결혼까지 데릭과 할 정도로요..대신 둘은 시청에 가서 약식으로 처리합니다.

메인 내용은 캘리와 애리조나의 결혼식이었는데..너무 독실한 카톨릭인 캘리의 엄마는 여자와 결혼식을 하려는 캘리와 캘리의 애기 모두를 못 받아들이고..그래서 캘리는 결혼식을 포기하려다 베일리의 충고로(나봐!정식으로 교회에서 결혼했는데도 깨지잖아..)애리조나와 결혼을 합니다. 다행히 캘리의 아버지는 결혼식 피로연의 하이라이트인 아빠와 딸의 춤 시간을 놓치지 않고 제시간에 나타나 캘리에게 감동을 선사합니다.

양은 캘리 수술사건으로 계속 테디에게 내쳐지자 자기가 잘나서 미안하다는 식의 사과를 하는데..테디와의 갈등은 더 깊어집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