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이 없어서..대충..

 

전 시즌에서 연옥의 수많은 영혼을 삼키고 스스로를 신이라 칭한 캐스티엘은 어리벙벙해진 바비,딘,샘을 뒤로 하고..(샘이 자기 등에 천사의 칼을 꽂았다고 샘의 머릿속에 있는 지옥에서의 기억을 막는 벽을 허물어버리고서)전 미국을 돌아다니며 교회나 어떤 리더들이 이끄는 집단은 모조리 살인을 저지르며-자신의 이름을 더럽힌다는 이유로-스스로가 신이라고 증명하려 합니다

 

캐스를 막기 위해 이전에 딘이 만났던 죽음을 일시적으로 결박시켜서 명령을 할 수 있는 방법을 크로울리를 꼬셔서 찾아낸 딘..결국 죽음을 불러내서 딘은 신를 죽이라고 부탁합니다. 하지만 죽음은 딘,새미,바비가 말하는 캐스가 신이 아니고, 연옥에 뭐가 있는지도 모른 채 삼킨 것 중에..레비아탄이라는 엄청난 괴물도 있어서 결국 캐스 스스로가 무너질 거라고 합니다. 유일한 방법은 다시 캐스가 영혼들을 연옥으로 돌려놓는 건데 이미 지나버린 월식을 다시 만들어주겠다고 그때까지 캐스를 전 시즌 마지막에서 만났던 실험실로 데려오라고 합니다.

 

결국 캐스는 스스로가 더이상은 삼킨 영혼들을 통제할 상태가 아님을 깨닫고 새미가 도와주고 싶다고 기도한 걸 듣고 그들을 찾아와 실험실로 따라가서 삼킨 영혼들을 모두 연옥으로 다시 뱉어냅니다. 그런데 그 와중에 샘은 루시퍼를 보게 되고..루시퍼는 샘이 아직 지옥에 있으며..풀려났다고 생각했던 모든 게 자신의 고문의 일종이라고 하고 그를 지배하려합니다. 그래서 새미는 지금 사라져있습니다.

 

캐스는 결국 영혼들을 뱉어내고 살아나지만..레비아탄은 캐스의 내부에 남았었고..캐스를 없애고 캐스의 육체를 차지합니다..이제 캐스는 레비아탄이라는 괴물이 되었습니다.

XE Login